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민규 자가격리 아니지?!
    카테고리 없음 2020. 4. 4. 06:52

    김민규 자가격리 아니지?!

    김민규 자가격리 아니지?!

    최근 더쇼 진행자인 김민규가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중이라고 밝혔는데요. 김민규의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여러매체를 통해서 김민규가 최근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일부 스태프들도 검사를 받고 자가격리중이며 검사 결과는 월요일엔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제발 김민규 코로나 양성 안나오길 바래요. 앞서 그룹 에버글로우 매니저는 지난달 24일 진행된 더쇼 녹화에 함께 했었는데요 이후 27일 김민규가 열증상이 발생했고, 1일 강남구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고 매니저는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김민규는 에버글로우 멤버 시현과 함께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어서 코로나19 검사를 받게 된다고 하네요.

    한편 에버글로우 멤버 전원과 소속사 전직원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나, 전원 음성 판정을 받은것으로 전해졌습니다.

    from http://blog.ramen1225.com/36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