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세계 코로나 실시간 현황 사이트 COVID-19 (4/3 기준)
    카테고리 없음 2020. 4. 3. 05:53

    전세계 코로나 실시간 현황 사이트 COVID-19 (4/3 기준)

    전세계 코로나 covid-19 실시간 현황을 보여주는 사이트들입니다.

    https://coronaboard.kr/

    COVID-19 실시간 상황판--

    전세계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 치사율, 완치자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위 사이트의 경우 외국 사례는 업데이트가 좀 느린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전세계 코로나 실시간 현황--

    https://www.worldometers.info/coronavirus

    #코로나실시간사이트

    외국 사이트에서는 같은 시간에 확인할 경우, 숫자가 다름을 알수 있습니다.

    미국에 괌, 하와이, 북마리아나제도, 버진아일랜드 등이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USA 를 클릭하면 주 별로 자세히 확인가능합니다.

    미국, 이탈리아, 스페인에서 사망자가 너무 많네요. 이탈리아에서는 사망선고도 제대로 내리지못하고 있다고 하니 사망자 수가 실제로는 더 많을수도 있습니다.

    영국과 프랑스도 숫자가 심상치 않아보이는데요. 진달은 를려서 감염자를 빨리 찾아내어 조기에 격리하고 치료하는 것만이 사망률을 낮추는 방법일 듯 합니다.

    전 세계 감염 확진자 현황--

    나무위키에서는 각 나라의 국기와 함께 정리된 확진자 현황을 볼수 있습니다.

    https://namu.wiki/w/%EC%BD%94%EB%A1%9C%EB%82%98%EB%B0%94%EC%9D%B4%EB%9F%AC%EC%8A%A4%EA%B0%90%EC%97%BC%EC%A6%9D-19/%ED%98%84%ED%99%A9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알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느껴집니다.

    우리나라는 대처를 잘하고 있다고 해도 다른 나라는 절정이라 몇달간은 이 상황이 계속될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여행업계는 정말 힘들어지겠어요. 국내 상황이 좋아진다해도 국내여행이 활발해질지는 미지수고요.

    항공사, 여행사들의 앞날은 깜깜합니다. 코로나가 완전히 사라지지않는한 사람들은 비행기를 타지않을 거니까요.

    이제 우리나라 큰 공원들도 폐쇄를 해서 사람들이 모이지못하게 한다고 하는데요.

    시간이 흘러 지금 이때를 떠올리게 되면, 2020년 상반기 혹은 한 해는 나중에 어떻게 기억될지...

    from http://starapple.tistory.com/23 by ccl(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