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휘성 공식입장 / 김민규 자가격리
    카테고리 없음 2020. 4. 4. 06:01

    휘성 공식입장 / 김민규 자가격리

    휘성 공식입장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투입한 채 발견돼 경찰 조사를 받은 가수 휘성이 최근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며 치료를 받겠다고 소속사를 통해 전했다고 합니다. 이에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휘성 관련 논란에 침묵을 지키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는 3일 홈페이지에 공식 입장문을 게재하고 휘성의 최근 상황과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휘성은 아버님의 갑작스러운 작고와, 함께 일하던 지인의 연이은 사망 그리고 작년에 얽힌 힘들었던 사건들로 인하여 감당하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는 공중화장실에서 쓰러진 채 발견된 그날, 휘성은 본인의 집을 나간 채 가족들과도 연락을 끊고 화장실에서 발견되었고, 이후 경찰 조사를 통해 마약류 음성 판정과 함께 별도의 특이사항 없이 자택으로 귀가 조치됐다고 밝혔습니다.

    휘성은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송파구 한 건물 화장실에서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투입하고 쓰러진 채로 발견됐습니다.

    소속사는 휘성이 귀가조치 후에도 극단적인 생각과 우울증, 공황장애 등의 증세를 보였다며 현재 정신과 치료를 진행하고 있고 이와 함께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응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조사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임을 말씀드리며, 조사가 끝난 후에도 가족과 함께 치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휘성은 이유를 불문하고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드린 점에 대해 크게 후회하며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심려를 끼친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김민규 자가격리

    더쇼 진행자인 김민규가 최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고 합니다. 결과는 오는 6일 나올 예정이라고 하네요.

    김민규를 포함해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전원 검사를 진행했다. 이는 '더쇼'를 함께 진행 중인 그룹 에버글로우 시현의 소속사 매니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에 대한 예방 차원의 조치다.

    에버글로우의 매니저는 지난달 24일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진행된 녹화에 함께했다. 이후 27일 열 증상이 발현, 4월 1일 서울 강남구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검사를 진행해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에버글로우의 멤버들은 물론,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전 직원까지 검사를 진행했고 나머지는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정부 지침에 따르면, 음성 판정자의 접촉은 검사 대상이 아니다. 결과적으로 김민규와 호흡을 맞춘 시현은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소속사가 혹시 모를 일을 대비해 만반의 조치를 취한 것.

    from http://507507.tistory.com/595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