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송편성 / 정해인 출연검토
    카테고리 없음 2020. 4. 4. 00:03

    BTS 방송편성 / 정해인 출연검토

    BTS 방송편성

    JTBC에서 매주 목요일 심야 방탄소년단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JTBC는 16일부터 5주 동안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콘텐트를 편성한다. 16일 오후 11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시작으로 23일부터 3주간은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 5월 14일에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이 방송한다고 합니다.

    먼저 16일 전파를 타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가 끝난 후 방탄소년단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영화다. 이 영화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가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를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열린 방탄소년단만의 작은 뒷풀이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23일부터는 '브링 더 소울 : 다큐 시리즈'가 3주에 걸쳐 방송된다. 이는 월드투어의 완벽한 무대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밀착 촬영한 다큐멘터리이다. 미국에서의 스타디움 첫 단독 공연,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한 유럽 투어 등 이전 월드 투어 보다 커진 규모와 무대, 전세계를 돌며 느끼는 솔직한 감정과 소감을 인터뷰로 풀어냈다. 방탄소년단이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 무대에 대한 고민, 멤버 및 팬들에 대한 생각도 함께 살펴 볼 수 있다.

    정해인 출연검토

    배우 정해인이 넷플릭스 6부작 'D.P 개의 날' 출연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정해인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TV리포트와 전화통화에서 정해인이 'D.P 개의 날' 출연을 제안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관계자측은 아직 결정된 부분이 없다. 캐릭터도 정해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D.P 개의 날'은 레진코믹스에서 김보통 작가가 연재한 웹툰를 원작으로 한다. 웹툰은 탈영병 잡는 군인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사회를 그린다. 온라인상에서 약 100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from http://507507.tistory.com/596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