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결혼반지 예쁜커플반지 (Cou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6. 08:25

    결혼반지 예쁜커플반지 (Cou 볼께요

    커플이란?쌍으로되어있는것이나결합되어있는것.커플반지는 열성적으로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끼면 더 빛나는 보석입니다.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의상과 신발에만 관심이 있었던 패션 연예인들의 일이 보석 보석 보석 보석에도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주얼리 아이템으로 대표적인 관심을 받고 있으며, 또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주얼리로 반지를 고를 수 있는데, 반지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결혼, 약혼, 커플의 상징 등, 또 반지에 각인 등을 새겨 개인의 소원을 적은 목표성 반지로도 착용합니다.

    >

    반지란? 손가락에 끼는 고리모양 장신구. 한 쌍뿐인 것은 반지, 한 쌍의 것은 반지랍니다. 한국에서는 미혼, 기혼을 막론하고 들어가지만, 반지는 기혼 여성이 가지도록 되어 있습니다. 반지는 선사시대로 알려진 패각제 유물이 출퇴하여 역사가 오래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대체로 금, 은, 동으로 만들어졌는데 중국에서는 전국시대 이후 우리나라에서는 삼국시대, 특히 신라시대에 많이 만들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고려시대에는 반지가 유행한 것으로 보이지만 현재 남아 있는 예는 많지 않습니다. 문헌에 따르면 몽고 침입 후 고려의 부녀자가 원나라로 끌려갔을 때 부모와 친척에게서 반지를 정표로 받아갔는데 이것이 원점에서 유행하여 이를 본뜬 것을 고려양이라고 불렀다고 합니다. 조선시대에는 반지보다 반지를 더 애용했지만 반지에는 조선시대 이전의 것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네이버 직식백과-

    >

    >

    한국민족문화백과(문화콘텐츠닷컴)출처

    >

    본격적으로 연인 결속의 상징인 커플링은 로마시대에 많은 소재가 있었고 특히 금반지로 커플링을 하는 이유는 변하지 않는 금 소재의 특성상 사랑도 변함없이 부귀를 이루라는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

    반지 안은 평평하고 겉은 통통한 손가락에 끼우는 고리의 반지라고도 합니다. 서양에서 반지를 사용하기 시작한 것은 고대 이집트 무렵으로, 금 외에도 조개껍질과 부드러운 돌, 또는 자스정 등으로 만들어졌으며 대중에게는 도제로 만든 것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인장반지가 유명하다면서요?

    >

    [반지의 종류와 용도]​ 결혼 반지-결혼식장에서 신랑과 신부가 서로 교환하는 절대 반지의 약혼 반지-약혼할 때 남녀가 교환하는 반지 반의 반지-학년의 표지를 새긴 반지 너무 링-부적의 반지 가드 링-귀중한 반지가 느슨한 경우, 떨어지지 않도록 손가락에 꽉 끼는 단순한 형태의 반지 모닝 링-사망자의 초상, 문장, 명나라 등을 담아 두고 17세기에 사용한 복상의 반지실 링-납, 왁스를 달고 봉인하는데 쓰는 손가락 와지마 링-엄지에 끼는 반지로 13~16세기 영국에서 유행했다고 하프니습니다. 나는 너의 링-2개의 반지를 맞춘 반지 포지 링-안쪽에 시문과 이름을 새긴 반지

    >

    >

    >

    반지를 끼는 손가락은 왼손의 약지에 끼는데, 그 이유는 왼손의 약지의 혈관이 심장과 직결되어 있다고 고대 그리스인의 신앙에서 나온 관승입니다. 약혼반지, 결혼반지, 커플링 등을 왼손 약지에 끼우는 이유가 심장과 직결되는 '베나아모스', 즉 사랑의 혈관과 연결된다고 믿었기 때문에 반지를 왼손 약지에 끼는 겁니다.

    >

    연인들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기억하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다 가장 고전적인 대표적인 방법, 커플링 왼손 4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는 커플의 마음을 상징하고 또 반지의 독특한 디자인에서 커플의 개성을 알 수 있습니다.각 커플마다 취향이 다르고 디자인과 종류에 따라 추천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투자하고 싶은 예산도 충분할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다른 사람의 시선 때문에 값비싼 커플링을 고르거나 맞추는 것이 아니라 서로의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마음에 드는 적절한 커플링을 고르는 것이 아닐까요? 그래서 커플 반지를 맞추려는 커플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다양한 주얼리 브랜드를 몇 개 준비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커플 사이에 다양한 디자인과 인지도 높은 브랜드}

    >

    >

    *스톤헨지스톤헨지는 "Beautlfui-Moments"라는 슬로건 아래 클래식하고 우아한 브랜드 이미지를 선보이는 웨딩 컬렉션부터 실버 컬렉션까지 주얼리 라인을 통해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절은 커플에게 크게 부담되지 않는 판매가격대로 세련된 디자인으로 판매가격과 디자인면에서 뛰어난 제품이 많은 브랜드입니다.

    >

    여성의 순간을 아름답게 채워주는 스톤헨지의 감각적인 주얼리 라인을 만나보세요.

    >

    >

    >

    *스와로브스키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나 결혼한 부부 학생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링 브랜즈의 하나인 스와로브스키는 1895년 오스트리아의 다니엘 스파 로프 스키 티롤 주의 와토우은쥬에 세운 크리스털 브랜드 여자입니다. 창의성과 다양성이 있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독특한 컬렉션을 볼 수 있으며 제품별 스토리와 함께 장인정신을 담아 출시됩니다.

    >

    >

    *렉스 다이아몬드 렉스 다이아몬드는 국내 브랜드 주얼리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화려하고 현대적 감각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국내 최고의 감각적인 디자이너들과 세공 장인 그리고 엄격한 다이아몬드의 선별 기준으로 국산 판매의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서 20년 이상 사랑 받는 국내 브랜드 주얼리 브랜드로 인기가 높은 브랜드이다.

    >

    >

    >

    렉스 다이아몬드는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발한 광고와 협찬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입니다. 가격대가 브랜드만큼 비싸지는 않지만, 또 너무 낮은 것도 아닌 중반 정도의 가격대로 브랜드입니다.

    >

    >

    *골든 듀 다이아몬드 전문 브랑도골도우은듀은 국내 유일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 18k금과 다이아몬드 등의 천연 보석 자카리아 최만 취급하는 브랜드임 골 도우은듀은 20대~30대 커플들이 좋아할 만한 디자인을 반영한 쥬얼리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커플 반지를 원하는 커플에게 최적의 브랜드 있습니다.

    >

    >

    *오에스티(OST)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인 OST는 소중한 일상과 특별한 날의 추억을 더욱 의미 있게 해주는 셀러브레이션 브랜드.트렌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학생 커플 사이에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다.

    >

    >

    고가의 커플링이나 다른 사람들의 시선으로 그다지 공감하지 않거나 커플링을 맞추는 것도 너무 무겁다면 OST로 캐주얼한 커플링 디자인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링 플레이트 링 플레이트는 반지 제작 전문 브랜드입니다. 기성제품이 아닌 커스텀 메이드라인으로 둘만의 특별한 반지 제작이 가능한 브랜드입니다.

    >

    >

    단 둘이 기념하고 싶어 뭔가 또는 세계에서 1가지의 커플링을 원한다면 링 플레이트 브랜드로 2분에서 영원한 생각 날을 만들어 보세요.

    >

    사랑을 시작한 지 오래된 커플, 갓 사랑을 시작한 예비 신부, 신랑 커플 생각만 해도 사랑의 꿀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사랑의 증거이자 연인들의 상징을 나타내는 커플링.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를 보고 예쁜 커플링 해서 영원한 예쁘고 아름다운 사랑 계속 하세요 만약 오늘 이 웹사이트를 보면서 저도 커플링 하고 싶어요 하지만 상대가 없다면 메신저 주세요. ​ 사실 결혼 정보 커플 취하고 내 박선희 010-9185-6831"사실 결혼 정보를 선택한 당신은 이미 프리미엄입니까."​#주얼리#이음#반지#패션#주얼리 브랜드#이음 브랜드#이음 추천#부부#예비 부부#커플#커플링#다이아몬드 형 김#18k#스톤#반지#OST#스톤 헨지#렛크스나ー이아몽도,#스와로브스키#골 도우은듀#고리붙이 구멍 쇠#전문 브랜드#반지 제작#명품 브랜드 ​ ​ ​

    from http://6yc6ohugw7.tistory.com/52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