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 정국 아리아나 그란데 단둘이 투샷, 핸드폰 배경 사진으로?
    카테고리 없음 2020. 3. 27. 01:01

    방탄소년단 정국 아리아나 그란데 단둘이 투샷, 핸드폰 배경 사진으로?

    방탄소년단 정국 아리아나 그란데 단둘이 투샷, 핸드폰 배경 사진으로?

    방탄소년단이 빌보드 차트에 오르고, 일본이나 중국등

    아시아권 외에 북미 유럽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죠?

    싸이가 강남스타일 일회성 히트로 월드스타가 되었다면

    방탄소년단은 1회성이 아닌, fake love 이후로도 계속해서

    서양 미국 쪽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미 방탄소년단 팬임을 인증한 해외 셀럽들이 수도없이 많죠..

    이번에 디올에서도 방탄소년단을 크게 사랑한다고 밝히기도 했고요

    방탄과 콜라보를 한 해외 아티스트들도 많고요..

    그리고 이번에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그 리스트에 자기 이름도 올렸네요 .ㅋㅋ

    아리아나 그란데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 정국과

    같이 찍은 투샷을 올렸는데요. 소리질러~ !!! 내 콘서트를

    보러 와줘서 고마워 정국!! 너무 좋아 사랑해 어쩌고 저쩌고..

    [스폰서광고]

    아마 방탄소년단이 아리아나 그란데 콘서트를 보러 갔나보네요 ㅎㅎ

    다같이 갔는지, 정국이만 같이 간건지는 모르겠어요. 아리아나 그란데가

    올린 사진은 정국과 올린게 전부거든요.

    으아아아악ㅋㅋㅋㅋ 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것도 올라왔는데요 ㅋㅋ 본인 핸드폰 폰 배경을 정국 투샷으로

    바꿨나봐요 ㅋㅋㅋㅋ 이것봐라 ㅋㅋㅋ 연애하고싶냐 ㅋㅋㅋㅋ 팬을넘어선듯ㅋㅋㅋ

    물론! 정국의 인스타그램에도 관련 내용이 올라왔어요.

    아리아나 그란데의 쇼에서 많은것을 느끼고 배웠다! 라고 감상을..

    [스폰서광고]

    참고로 아리아나 그란데 콘서트는 5월 7일에 있었고요

    장소는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렸다고 하네요 Sweetener 공연..

    그리고 방탄소년단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PERSONA’는

    3주 연속 ‘빌보드 200’ 10위권을 유지하고 있는중.. 대다나다..ㅋㅋ

    그리고 이건..방탄소년단 fake love 영상을 보고 리액션 하는

    아리아나 그란데 유튜브 영상ㅋㅋㅋㅋㅋㅋ 와..진짜 아미분들

    뽕차겠네요. 그 아리아나 그란데가.. 방탄을 알고 좋아하다니..ㅋㅋ

    방탄소년단 슈가 형 제주도 카페, 홍보 팬장사 논란? 아미 성지될듯

    백예린 방탄소년단 rm 언급 인스타 "남준남준 수고했어" 열애설?

    방탄소년단 뷔 정국 싸움, 중국 팬덤 공구량 조작? 성적 날조?

    방탄소년단 팬싸인회 조작? 팬 개인정보 유출해서 고의 제외..우롱 의혹

    방탄소년단 슈가 역조공 티셔츠 논란, 명품 카피 베껴서 팬선물?

    방탄소년단 팬 항의, 일본해 표기 삭제? 미국 방송 CBS 선데이 모닝

    방탄소년단 정국, 멤버 생일은 안챙기고 여진구 역조공 간식차?

    4월 셋째주 인기가요, 방탄소년단 누락 블랙핑크 1등? YG SBS 결탁?

    방탄소년단 뷔 이마 헤어피스, 탈모 진행중? 헤어밴드 착용 이유가..

    베르나르 포콩 "방탄소년단 표절X" 갑자기 태세변환? 입금완료?

    from http://artiumpage.tistory.com/835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