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추베개 추천만 믿고 사면 망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2. 10:10

    경추베개 추천만 믿고 사면 망한다!!

    안녕하세요. 블랙멘젤입니다. 오늘은 자고 일어날 때 목이 아프신 분들이 네이버에 많이 찾아보는 '경추베개 추천' 과연 실제 후기만 믿고 사도 될까??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네이버에서 '경추베개 추천'이라고 치면 엄청나게 많은 경추베개의 종류가 나옵니다. 하나같이 실재 후기를 쓴 블로그를 쓰면 각 다른 모양의 경추베개에 대해서 쓰고 나니 "아침에 일어날 때 목 통증이 사라졌다~" , "거북목이 사라졌다"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럼 어떤 걸 사서 써야 할까요?? 그 방법을 알기 전에 일단 우리의 목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야 합니다.

    목에 있는 뼈를 경추라고 해서 목에 편한 베개 경추베개라고 하는 건데요. 경추의 각도는 30도~35도 앞으로 나가 있는 게 정상 범위에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요즘 시대에는 정상 목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별로 없습니다. 그 이유는 매일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걸어 다니고 일을 할 때 컴퓨터에 들어가려고 하시는 모습이 거북목과 일자목을 일으키게 됩니다.(거북목의 모양은 굉장히 많습니다. 여기서 추천드리는 거북목 경추베개는 위 사진 모양이고 다른모양들은 일자목 경추베개와 같은걸 사용해주세요!)

    그럼 이 일자목과 거북목에 따라 경추베개를 다른 걸 써야 합니다. 일단 여러분들의 목이 일자목인지 거북목인지 아셔야 겠죠!! 그래서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벽에 등을 기댄 상태(뒤꿈치 , 엉덩이 , 등 , 머리 뒤 가 벽에 붙은 상태)에서 목 뒤에 손가락 2개를 넣어보세요. 만약 손가락이 들어가지 않는다면 일자목인 상태인 겁니다. 그리고 손가락 2개가 알맞게 들어간다면 축복받은 목이에요!! 정상목이죠!! 그런면 마지막 손가락이 2개가 들어가고도 남는다면 거북목이 진행되어 있는 상태인 겁니다.

    본인의 목 상태를 테스트를 통해 체크하셨으면 이제 경추베개를 골라봐야겠죠!! 첫 번째 일자목에 좋은 경추베개는 경추 라인을 잡아주는 의료용 경추베개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일자목은 높은 베개든 낮은 베개든 라택스베개든 효과가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 라인을 딱 잡아주는 의사가 많든 베개를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면 처음에는 많이 불편하실 수 있지만 점차 아침이 개운해지실 겁니다.

    두 번째 정상목에 좋은 경추베개는 라택스베개입니다. 이미 정상목을 가지신 당신 축복받았습니다.(사실 저도 블로그를 써서 그런지 거북목이거든요...ㅎㅎ) 라텍스베개는 여러분들의 머리의 크기에 따라 높낮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경추의 각도는 30도~35도라고 위에서 알려드렸었죠!! 라택스베개를 썻을때 올바른 각도가 나오는지 옆모습을 찍어서 확인해보세요 약 30도에서 35도 정도 나온다면 여러분의 인생 베개입니다.

    마지막 거북목에 좋은 경추베개는 약간 딱딱하고 높은 베개가 좋습니다. 그 이유는 딱딱하면서 높은 베개는 여러분들의 턱을 당긴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물론 똑바로 하늘을 보고 주무시는 분들에 한해서입니다.)이는 거북목을 발생시키는 목 뒤쪽은 이완시키면서 목 앞쪽을 짧게 만들어 줘서 거북목에 좋습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높은 베개를 사용하시다가 목이 돌아왔으면 라택스베개로 교체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너무 장기간 높고 딱딱한 베개사용은 일자목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의 목 상태에 맞는 경추베개를 선택하시는 것이 훌륭한 소비자입니다. '후기가 많네 좋아 보여', '블로그 후기가 좋네' , '비싸니까 좋은 거겠지'라는 마음으로 구매 후 목 상태 차도가 없어서 방구석으로 쫓겨나는 경추베개 사지 마시고 여러분들에게 꼭 맞는 경추베개를 구매하시는 똑똑한 소비자가 되시길 바랍니다.

    from http://blackmangel.com/54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