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구단 세정 몸매 성형
    카테고리 없음 2020. 3. 14. 06:50

    구구단 세정 몸매 성형

    걸그룹 구구단 세정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는 소식인데요. 세정 자취 3개월 차 현실 자취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죠.

    세정의 본명은 김세정.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데요. 고향은 전북 김제시 만경읍으로 초등학교 3학년때 경기도 안양시로 이사를 갔다고 하죠.

    세정 학력은 인덕원고등학교를 졸업 한양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나왔는데요. 고등학교시절 연극부로 활동을 했었으며 청소년 연극제에 출전해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이력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3년에는 청소년 뮤지컬단 오디션에도 합격했었다고 하네요.

    다재다능 세정 3000:1이라는 경쟁률을 뚫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합격을 했다고 하죠. 그러나 세정 구구단 세정이라는 이름보다는 김세정이라는 본명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으며 더 유명하기도 한데요. 이유는 데뷔를 구구단이 아닌 I.O.I로 먼저 데뷔를 했었기 때문.

    세정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서 2년 3개월간의 연습생 생활을 하던 중 서바이벌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에 출연해 I.O.I 멤버가 되었던 것이었죠. 프로듀스 101 출연 당시 춤과 노래 실력은 기본이고 예쁜 얼굴에 털털하고 밝은 성격, 거기에 무대 장악력까지 갖추었던 세정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방송내내 투표와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결국 최종 2위를 차지, 프로젝트 걸그룹 I.O.I로 데뷔를 했었습니다. 이후 세정 I.O.I 멤버로 1집 활동을 마친 후 2016년 6월 원래 소속사였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8인조 걸그룹 구구단 멤버로 데뷔를 했었는데요.

    세정 구구단 1집으로 활동을 하다가 다시 I.O.I 2집 활동에 합류 '너무너무너무'라는 곡으로 첫 음원 1위, 음악방송 1위를 했으며, 솔로곡 '꽃길'을 발표 솔로로도 1위를 누리는 쾌거를 달성했었죠. 그렇게 세정 데뷔한 해에 그룹과 솔로로 1위를 차지한 유일무이한 아이돌이 되었네요.

    세정 현재는 구구단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구구단에서는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세정 그룹내에서 인지도도 비주얼도 에이스이죠. 세정 키 164cm에 몸무게 48kg의 비율 좋은 몸매에 예쁜 얼굴로 성형 의혹도 많이 받았었죠.

    과거 K팝스타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 세정 이때부터 성형 의혹을 받았었죠. 정말 수술한 것 처럼 아주 진한 세정의 쌍꺼풀. 많은 사람들이 세정이 쌍꺼풀 수술을 한것 같다고 의심을 했고, 심지어 붓기나 빼고 나오지라는 댓글까지 달은 사람까지 있었는데요.

    이에 세정 자신이 봐도 자신의 눈이 부어보이는건 인정하지만 자신의 눈은 엄마가 주신 눈 그대로라며 수술한게 절대 아니라고 밝혔었죠. 해서 세정 성형 의혹 댓글이 너무 아니다 싶어 닉네임을 바꾸고 지인인척 세정이는 성형 안 한 눈이라고 댓글을 달은 적이 있다고 밝혔었습니다.

    이런 사연을 밝혔던 세정 이후 쌍수자작녀로 유명해 졌는데요. 잘 모르는 분들은 여전히 세정이 성형을 했을 것이라고 의심을 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세정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세정이 성형을 안한 자연 미인임을 아실 겁니다.

    꾸준한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지금의 몸매와 미모를 얻게 되었다는 세정. 말랐을땐 33사이즈도 맞게 되었을 정도였다고 하죠. 세정 어렸을때도 이뻤지만 더 이뻐진 요즘. 구구단 세정을 보면 가장 큰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봐도 봐도 매력있고 계속 예쁜 세정.

    솔로로도 I.O.I 멤버로도 1위를 해봤으니 이제는 구구단으로만 1위를 해보면 될 것 같은데요. 앞으로 구구단도 더 많은 사랑받고 활발한 활동 했으면 좋겠고, 세정도 김세정으로 그리고 구구단 세정으로도 변함없이 많은 사랑 받고 더더 활발한 활동 했으면 좋겠습니다.

    from http://movi.tistory.com/196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