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구라 이연수 핑크빛? 호감! [이연수, 이혼, 나이, 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8. 05:58

    김구라 이연수 핑크빛? 호감! [이연수, 이혼, 나이, 키]

    이연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 옆에 있던 장동민이 김구라와 핑크빛 관계를 형성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김구라가 배우 이연수에게 은근한 호감을 드러냈어요!

    2020년 1월 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천태만상 인간세상’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정호근, 권일용, 이연수, 장동민이 출연했어요!

    이날 이연수는 ‘MBC가 키운 딸’이라는 말에 “제가 어린이 합창단도 했었고 아역 시절 MBC에서 프로그램을 많이했었다. 이후 복귀작을 했을 때도 MBC에서 시작했다. 인연이 깊다”고 말하면서 mbc와 인연을 이야기 했어요!!

    김구라는 이연수에게 관심이 있는지 이연수가 한 작품을 꿰뚫고 있었네요. 이에 이연수는 “확실히 동년배라 그런지 잘 아시는 것 같다”고 하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우리 때야 이연수 씨는 정말 유명했다. 예전에 샐러리 광고를 할 때도 인기가 많았다”고 하자 이연수는 “제가 그때 샐러리랑 마요네즈를 같이 먹는데 마요네즈가 얼굴에 묻어서 혀로 핥는 장면도 광고로 나와 주목을 많이 받았었다”라고 말했네요!

    확실히 이연수씨가 엄청나게 이쁘긴 하군요! 중년에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는 이연수네요! 김구라가 관심이 있을만 합니다!!

    이어 이연수는 “근데 김구라 씨가 제 팬이라는 걸 어디서 들었는데 맞느냐”고 물었고, 지켜보던 특별 MC 김수용은 “둘이 잘 되면 좋겠다. 잘해봐라”라고 말하면서 김구라와 이연수의 핑크빛 러브라인을 만들었네요!!

    김구라는 이연수에게 호감이 있는지 강한 부정을 하지 않았고 장동민은 “저렇게 말씀하시는 거 보니 은근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 김구라를 놀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연수는 1970년생으로 2020년에 51세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키는 163cm로 알려져있고.. 51세가 되었음에도 얼굴에서 젊었을 때 나오는 젊음의 생기가 아직도 보이는 김연수네요!!

    이연수는 20대 중반 무렵에 결혼을 한 뻔 한적이 있었다고 과거 인터뷰에서 밝힌 적이 있죠.

    미국 유학을 갔다가 포기하고 6개월만에 돌아오고 당시 결혼 기회가 있었지만 결실을 맺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연수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스타일인데... 나쁜 남자 스타일이 그렇 듯 처음에는 끌리지만 결국에는 바닥이 드러나고 말죠. 그렇다 보니 결혼을 아직 하지 않았다는 이연수네요!!

    마지막 연애는 7~10년전쯤이라고 합니다!! 이연수가 엄청난 미모에도 불구하고 아직 미혼이였군요!!

    이연수는 과거 인터뷰에서 결혼을 한 적도 없는데 이혼 관련 연관검색어가 뜬다면서 억울함을 호소한 적도 있습니다!!

    불청에도 출연하였고, 리즈시절에 이연수 사진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이쁘네요. 현재 51세의 나이가 되었음에도 정말 이쁜 이연수네요!!

    1981년 mbc 드라마 호랑이 선생님으로 데뷔한 이연수라고 합니다. 원래부터 엄청나게 이뻣고 결혼도 아직 안하다 보니 그 미모가 유지되나 봅니다!!

    이런 이연수에게 김구라가 호감을 가지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되네요! 최근에 김구라는 재혼생각에 대해서 방송에서 언급을 했는데요. 공개연애는 하지 않겠다고 인터뷰한 김구라입니다!!

    김구라는 1970년생으로 2020년에 51세로 이연수와 동갑입니다. 확실히 우리나라 정서상 동갑내기 커플이 보통 잘 싸우지 않고 오래 가는 것 같더라고요!

    라디오 스타에서 김구라가 이연수에게 호감을 표현했는데.. 과연 2020년에 김구라 공개열애설이 터질까요?

    확실히 보기 좋네요!! 김구라가 이연수에게 호감이 있느냐는 질문에 강한 부정을 하지 않았는데...

    두사람이 잘 될지 안 될지는 2020년이 점점 지나가다 보면 알겠네요!!

    이연수씨 정말 이쁘네요!! 결혼 안했다는게 믿겨지지가 않습니다!!

    [다른 연예계 뉴스 보기]

    2020/01/08 - [연예계뉴스] - 이한위 김광규! 출연료 못 받았다! ㅜ.ㅜ [나이]

    2020/01/08 - [연예계뉴스] - 진태현 박시은 동상이몽2 합류한다!! 와우!! [키, 나이]

    2020/01/07 - [연예계뉴스] - 알베르토 문어국수 극찬받다!! [키, 나이]

    2020/01/07 - [연예계뉴스] - 윤하 rm칭찬하다!! 협업소감![키, 나이]

    2020/01/06 - [연예계뉴스] - 닐로 사과요청하다!! [키, 나이]

    2020/01/05 - [연예계뉴스] - 아이유 선미 사재기논란 언급 ! 하지맙시다!! [키, 나이]

    2020/01/03 - [연예계뉴스] - 송중기 신생기획사 설립 !! 2020년 잘나가세요! [키, 나이]

    2019/12/31 - [연예계뉴스] - 박효신 선행!! 3300만원!! [키, 나이]

    2020/01/01 - [연예계뉴스] - 강하늘 3관왕!! 역시 대박!! [키, 나이]

    2020/01/02 - [연예계뉴스] - 한현민 20살된 소감!! [귀엽네요, 키, 나이]

    from http://thebrightfuture.tistory.com/287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