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신영 주차구역 해명
    카테고리 없음 2020. 3. 18. 06:45

    김신영 주차구역 해명

    김심영 해명

    개그우먼 김신영이 장애인 주차 논란이 일자 사진을 찍어 적극적으로 해명하고 나섰습니다

    17일 김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분들이 '전참시'를 보며 걱정해주셨는데 주차구역에 대해서 염려해주셔서 사진올린다"며 "옆엔 경차주차이고 제 차량은 주차할수 있는 주차구역이었다. 걱정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고 밝혔습니다.

    김신영은 파란색 페인트 칠이 된 주차 구역과 경차 전용 주차 구역을 찍은 사진을 공개해서 올렸습니다 파란색 페인트 칠이 된 주차 구역에는 장애인 전용 주차 구역 표시가 없는 곳이었으며, 옆 주차 자리에는 또렷하게 '경차'라는 문구가 적혀있었습니다.

    앞서 김신영은 지난 14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며 모습을 비췄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신영은 파란색 페인트가 칠해진 공간에 주차를 하는 모습이 공개됐고, 해당 장면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신영이 장애인 전용 주차 구역에 주차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나섰습니다.

    ▶다음은 김신영 해명글 전문

    #전참시#주차구역 안녕하세요 김신영입니다. ​

    많은분들이 전참시를보며 걱정해주셨는데 주차구역에 대해서 염려해주셔서 사진올려요. ​

    옆엔경차주차이고 제차량은 주차할수있는 주차구역이였어요.

    ​걱정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셀럽파이브 #김주장#관심 감사합니다.

    현재 김신영은 MBC 프로그램인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중이며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DJ 를 맡고 있습니다.

    얼마전 그녀는 라디오를 통해 세상을 떠난 그룹 카라 출신 가수 구하라를 애도하기도 했는데요.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DJ 김신영은 "작은 일에도 정성을 다하면 세상이 바뀐다. 오늘 굉장히 추운 날이다. 몸도 춥고 마음도 춥다"고 운을 떼며 "라디오를 7년 정도 했는데 어제는 정말, 오늘도 안녕하지 못한 날인 것 같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기도 했습니다.

    김신영은 "라디오를 해야 하는데 생방송이라는 게 참 속상하다. DJ로서 잘해봐야 되는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 구하라는 지난 2019년 11월 24일 오후 6시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습니다.

    김신영은 고인이 된 구하라와 과거 KBS 2TV '청춘불패'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from http://carlove0009.shop/306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