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빈티지 스타일 헌팅캡 코디
    카테고리 없음 2020. 3. 30. 11:49

    남자 빈티지 스타일 헌팅캡 코디

    [DAILYLOOK]

    남자 빈티지스타일 헌팅캡 코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패션 쿨민입니다. 주말 다들 멋지게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도 올블랙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해 보았습니다. 남자의 진정한 컬러는 블랙이죠 특히 이번 코디의 포인트는 상의가 깔깔이를 입었는데요 군대 옷입니다 ㅋ 블랙색상을 입으니 데일리용으로 입기 좋네요

    상의는 군대 깔깔이를 착용했어요 어떤가요? 깔깔이가 보온은 잘되는거 남자분들은 아시죠? 이렇게 데일리로도 착용하니 빈티지 스타일이 나고 나름 간지가 나네요 ㅋ

    모자 보세

    자켓 깔깔이

    바지 누디진

    신발 보세

    맨투맨 어커버

    이너웨어로는 어커버 맨투맨을 착용했어요 블랙색상으로 기본 스타일이며 무난하게 입기 좋은거 같아요 겨울이 되기전에 아주 맨투맨 춘추전국시대 였죠 너무나 예쁜 모델들이 쏟아져 나왔었어요

    올블랙 스타일로 남자 빈티지 스타일로 딱인거 같아요 헌팅캡도 제가 좋아하는 모자로 즐겨 착용하고 있습니다. 일본 순사 모자라고도 하는데 그건 패션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이 ㅋ 스트릿 패션에 필수 아이템 입니다.

    깔깔이와 청바지, 그리고 클리퍼를 착용했는데요 헌팅캡 코디로 적절하게 아주 잘떨어 집니다. 상의와 하의모두 핏하게 착용 하였으며 겨울패션 스타일로 아주 좋은거 같아요

    상의로 입은 깔깔이입니다. 카키컬러도 있었고 카모도 있었는데 블랙이 데일리고 입기 아주 좋은거 같아요

    디자인도 빈티지 스타일 느낌이 나고 이런 비숫한 자켓들도 많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바둑판 패턴이 더욱 매력적입니다. 더욱 추워진다면 이너로 입어도 좋을거 같아요

    청바지는 스웨덴 데님 브랜드 누디진을 착용 했어요 거의 2년간 입으며 웟이을 만들고 물을 뺀거 같습니다. 새거일때는 생지컬러로 아주 파란 색이었죠

    댄디룩의 최강자 클리퍼입니다. 데님에도 어울리고 슬랙스에도 잘 매치가 되고 시크한 매력이 있는 신발입니다/. 정장에도 입어보았는데 아주 좋더라구요

    헌팅캡 코디에 착용한 모자입니다. 약간 일반 헌팅캡이랑은 다른 핏으로 사이즈가 좀 큽니다. 그래서 그게 더욱 매력적인거 같아요

    이런 남자 빈티지 스타일 어떠신가요 여러분들도 겨울 패션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이렇게 입어보세요 스트릿룩의 매력을 느낄수 있을겁니다.

    요즘 많고 다양한 아우터들이 발매되었는데요 겨울에는 가격대가 나가는 옷들입니다. 하지만 제가 착용한 깔깔이는 7천원주고 산거에요 ㅋ 너무나 착한 가격

    저는 키가 작아요 약 170정도 됩니다. 그래서 바지나 자켓들을 핏하게 입는거 같아요 루즈하게 입으면 키가 더 작아보이거든요 그래서 더욱 운동도 열심히하고 핏을 만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패션피플이 되고자 한다면 기본 베이스인 몸운동을 해야합니다. 저도 사진을 찍을때 살이찌면 금방 티가 나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관리를 해야합니다.

    깔끔한 어커버 맨투맨입니다. 역시나 블랙 색상으로 팔부분에 로고가 포인트로 너무나 예쁘네요. 이제 날이 좀 풀리면 여러분들도 이렇게 맨투맨코디로 만들어 보세요 앞으로도 더욱 멋진 패션으로 소개하겠습니다.

    from http://coolmin.tistory.com/94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