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판타지 탑골GD 양준일 쇼음악중심 양준일 패션
    카테고리 없음 2020. 3. 15. 02:32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판타지 탑골GD 양준일 쇼음악중심 양준일 패션

    슈가맨 양준일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 판타지 탑골GD 양준일 쇼음악중심 양준일 패션

    요즘 양준일님 대단한 인기죠~?

    처음에 슈가맨 본방 볼 때 양준일이 누구지... 하면서 봤던 기억이 ㅋㅋㅋ

    근데 V2로 활동 했던 판타지란 곡의 멜로디는 기억나더라구요 ㅋㅋ

    이미 탑골 GD로 유명했었는데 슈가맨 나오고 나서 더 폭발적인 인기가!!

    방송가에서나 주변사람들이 왜 양준일 양준일 하나 했더니 예전 영상보니 장난 아니더라구요 ㅋㅋ

    예술의 경지에 이른 퍼포먼스!!

    리베카라는 곡이 역주행 하면서 쇼음악중심까지 출연하셨네요!!

    양준일님 포스가 정말 대단^^

    방송보다가 팬들 소리 때문에 한번 더 깜놀했습니다 ㅋㅋ

    백댄서 없이 리베카란 곡을 멋지게 소화해내십니다!! 대단!

    리베카 작사가 양준일님이네요~

    요즘 이 노래 계속 부르게 되요! 중독성 갑!!

    이미 데뷔 때 부터 남다른 포스!!

    시대를 앞서가는 패션 감각!!

    아래사진은 진짜 GD랑 판박이!! 진짜 쌍둥이라고 해도 믿겠네요~~!!

    영상이랑 사진 보면서 왜 양준일 신드롬이 일어 났는지 깨닫게 되네요~~!!

    세련미 철철~~

    양준일님 슈가맨 출연 후 제 2의 인생을 살고 계시는데.... 앞으로도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네요^^

    from http://bodoongdoong.tistory.com/267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