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차코일매트, 코일매트, 차량용품] 오토앤 마차코일매트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8:24

    [마차코일매트, 코일매트, 차량용품] 오토앤 마차코일매트

    마차코일매트, 코일매트, 차량용품, 카매트, 자동차그램, 아빠선물, 자동차용품, 신차선물

    안녕하세요!! 소선생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제품은 바로 오토앤에서 만든 마차코일매트인데요!!

    국내 최초 KC 인증 마크를 획득한 코일매트인데요! 이차 안에 있습니다.

    오토앤이라는 회사부터 소개를 드리자면요!! 자동차 애프터마켓 리딩회사로, 애프터 마켓 상품 제조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ㅎㅎㅎ

    내부를 보시면 코일 매트가 있는데요!! 저게 마차코일매트입니당 ㅎㅎㅎ

    화학소재가 아닌 인체에 무해한 천연 고무나무 추출액 코팅 마감처리로 국내 최초 유일하게 KC인증을 받은 코일 매트인데요!!! ㅎㅎ

    초 정밀 맞춤 설계와 커팅 재단으로 빈틈없이 설계된 차량용 코일매트에용 ㅎㅎ

    제품 장점 및 특징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5가지만 얘기하겠습니다.

    1. 내분비계 교란물질인 프탈레이트를 사용하지 않음 제품

    2. UV 코팅된 수심만 개의 코일컬의 쿠션감

    3. 미끄럼 방지 엠보 처리로 미림 현상이 없으며 고정 고리로 매트 틀림 현상이 없는 최적의 설계

    4. 강력한 먼지 포집과 수분 흡수로 차량내 쾌적한 환경을 조성

    5. 그 외 PVC 난연소재로 불과 열에 강하며, 세척 또한 편리함

    등등이 있어요!! ㅎㅎ

    차문을 열면 아주 상태좋은 매트가 있다는점. 매트 상세 컷입니다.

    구매하실수 있는 사이트 아래에 알려드릴게요!! 참고하세요!

    http://smartstore.naver.com/auton

    from http://teacherso.tistory.com/557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