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족스러운 다이소 hdmi 케이블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0. 4. 1. 10:00

    만족스러운 다이소 hdmi 케이블 후기

    저희집은 스마트티비가 아니어서 노트북으로 보는 넷플릭스를 티비로 크게 보고 싶을 때면 케이블로 연결을 해야하는데요 내가 찾는 모든게 있는 다이소에서 발견했어요! 다이소 hdmi 케이블 저렴하게 구입해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서 소개하려고 해요

    큰 화면으로 영화 보고싶을 때

    전 주말이면 집에서 영화를 보는걸 굉장히 좋아하는데 노트북이나 아이패드의 작은 화면으로 보기에는 성에 차지 않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더 큰 화면으로 더 고화질로 보고 싶은 마음에 텔레비전으로 노트북으로 보는 영화나 드라마를 볼 수 있게 도와주는 다이소 hdmi 케이블을 구매했어요

    누워서 텔레비전 보는것만큼 편한게 없죠? 노트북으로 영화를 볼때는 똑바로 누웠다 옆으로 누웠다 이리저리 자세를 바꿔보아도 불편한건 마찬가지더라구요

    없는게 없는 다이소에서 구매

    처음에 이런 제품은 어디서 사나?싶었는데 역시 다이소에 있더라구요 ㅎㅎ 집 근처 다이소에서 3천원에 구매했어요 정말 너무너무 편함! 사실 저는 IT 쪽으로 지식이 별로 없어서 뭐 하나 할때마다 정보 찾아보고 따라하다가 조금만 복잡해도 포기하곤 했는데 요 케이블은 정말 간단하게 텔레비전에 한쪽, 노트북에 한쪽 꽂아주면 돼요 혹시 모르니 집 근처 다이소에 전화해서 물건이 있는지 확인하고 가는게 좋겠죠? 저도 헛걸음 할까봐 미리 전화하고 갔어요

    간편한 사용방법

    케이블 양끝에 단자가 달려있어요 두개가 동일하게 생겨서 구분 없이 하나는 텔레비전, 하나는 노트북에 꽂아줍니다. 사용방법으 이게 끝이에요! 다만 다이소 hdmi 케이블 중에 양쪽의 단자가 다르게 생긴 것도 있으니 구매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세요! 집에 있는 텔레비전과 노트북의 단자가 다르게 생겼을 수도 있으니깐요! 사실 저도 처음에 확인안하고 그냥 구매했다가 나중에 집에와서 다른걸 알고 교환했어요..ㅠ 그러니 꼭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넉넉한 선길이

    텔레비전과 노트북의 거리가 멀어서 곤란할 일이 없어요 길이가 넉넉해서 좋더라구요 텔레비전 근처에 이것저것 많다보니 노트북을 놓을 자리가 부족한데 이렇게 선이 길어서 바닥에 놓고 볼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사실 굉장히 사소한 부분이긴한데 이게 아니었다면 매우 불편했을 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스마트 티비로 대부분 바로 넷플릭스를 볼 수 있다고 하지만 저와 같은 사람들에게는 꼭 필요한 다이소 hdmi 케이블 이에요 이거 하나로도 삶의 질이 급상승한 느낌이에요 ㅎㅎ 이제 주말에는 누워서 마루에서 큰 텔레비전으로 넷플릭스 볼 수 있다는거..!! 킹덤2가 나왔던데 주말 하루동안 정주행해야겠어요 제 주변분들도 이번주말에는 킹덤 몰아보겠다고 ㅎㅎ 하나 사두면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는 hdmi 케이블 만족스러운 후기를 마칩니다

    from http://nojudaily.tistory.com/13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