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트롯 임영웅 조심스레 우승 예상 해 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5. 05:58

    미스터트롯 임영웅 조심스레 우승 예상 해 봅니다!

    요즘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남자 입니다.

    바로 미스터트롯 임영웅 인데요.

    처음부터 임영웅을 응원 했던 입장이라 이제 결승이 코앞으로 다가 오니

    우승이 더욱 더 실감이 나네요.

    분명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우승을 할꺼 같습니다.

    결승에 오른 사람들이 쟁쟁하지만

    임영웅에 비하면 뭔가 울림이 덜한 느낌이 많이 들거든요.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처음에 장윤정과의 친분 때문에

    인맥으로 오르는거 아니냐는 말이 많았는데

    지금은 그 누구도 임영웅의 실력을 의심 하지 않죠.

    미스트롯에 송가인이 있었다면

    미스터트롯에는 단연 임영웅이라고 얘기 드리고 싶네요.

    외모부터 실력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을 충분한 자격이 있는 가수 입니다.

    거기에 인성까지 좋기로 소문 났죠.

    워 연예인이야 한방에 훅 갈순 있지만

    지금처럼 겸손함을 유지 하면서 간다면 롱런 할꺼라 생각 듭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나이도 깡패입니다.

    91년생 한국 나이로 이제 30살이죠.

    앞으로 앞날이 창창하네요.

    요즘 미스터트롯이 지상파에서도 기록 하기 힘든 시청률 33.8%로 찍어서

    종편 역사를 새로 썼습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도 하지 못한걸

    미스터트롯이 해 내고 있네요.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포청시 홍보대사인게 최근에 알려 줬죠.

    포천시의 선견지명에 감탄 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은 최근 있었던 준결승에서

    김수찬을 상대로 현장투표 300:0 몰표를 받았죠.

    물론 이거 가지고도 말이 많았지만

    그만큼 임영웅에 대한 기대가 대중들에게서 나오고 있다고 생각 합니다.

    사실 6위 김수찬이 1위 임영웅을 선택 했을때 부터

    이미 어느정도 예상은 됐던 부분인데

    그래도 몰표를 받을꺼라고는 아무도 생각을 못했죠.

    단 한명도 선택을 하지 않았다는건 대단하네요.

    충분히 의혹이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감히 예상해 보지만 미스터트롯 임영웅 말고는

    우승을 할 사람이 없는것 같습니다.

    다른 가수들도 물론 잘 하지만 임영웅 같이 임팩트가 확실한

    사람이 없네요.

    처음엔 영탁도 우승권이라 생각 하고

    응원 했었는데 시간이 갈수록

    임영웅에겐 안될꺼 같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앞앞으로가 더 기대 되는 가수 입니다.

    트롯 하면 나이 많은 사람들이 부른다는 고정관념을

    확실히 꺠준 미스터트롯 제작진에게 감사 하네요.

    이제 트롯도 세대교체가 확실히 이뤄지는 느낌입니다.

    최근 들어서 어딜 가도 트롯이 나오는게 이상하지 않을만큼

    대중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미스터트롯 임영웅 화이팅 입니다.

    꼭 우승 하시길 바랍니다!

    from http://brainbanks.tistory.com/20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