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서준 비니 / BTS봄날
    카테고리 없음 2020. 3. 30. 07:37

    박서준 비니 / BTS봄날

    박서준 비니 / BTS봄날

    방금 들어온 박서준 비니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배우 박서준이 반가운 근황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박서준 비니 우한폐렴와 관련 개념 발언도 더했습니다.

    박서준은 29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날씨는 괜찮아도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박서준 비니 이 사진엔 봄 햇살 아래 포즈를 취한 박서준의 모습이 담겼다.

    JTBC 이태원 클라쓰로 새로이 컷을 유행시켰던 박서준은 니트 비니로 한층 스타일리쉬 한 마력을 뽐냈습니다. 박서준 비니 코로나 19와 관련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고 목소리도 냈다.

    박서준은 영화 드림으로 복귀합니다. 박서준 비니 이 영화엔 박서준 외에도 아이유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지금 박서준 비니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는데요.

    다시 한 번 박서준 비니에 대해 말씀 드리겠어요. 박서준 비니 박서준이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적인 관심과 동참을 당부했습니다.

    오늘 박서준 비니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배우 박서준은 29일 오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날씨는 괜찮아도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짧은 멘트와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박서준 비니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서준의 근황이 담겨 있으며 비니를 쓴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지금 우한폐렴 사태에도 화창한 봄을 맞아 야외 나들이를 하거나 벚꽃놀이를 하기 위하여 일부 장소에는 인파가 몰리고 있습니다. 박서준 비니 이를 걱정해 박서준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적인 동참을 당부한 것으로 보이고있습니다.

    한편 박서준은 지난 21일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박새로이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박서준 비니 best 시청률 16.지금 박서준 비니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달았는데요.

    박서준 비니에 대한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BTS봄날소식은 다들 접하셨나요? 오늘은 BTS봄날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움츠러든 사람들 맘에도 봄 공기는 파고든다. BTS봄날 봄 날씨가 완연한 29일 음원 차트에는 버스커버스커의 벚꽃 엔딩 등 대표적인 봄 캐럴이 어김없이 등장했습니다.

    2012년 발매된 벚꽃 엔딩은 오늘 오후 4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29위 지니 21위 플로 39위 벅스 11위 등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모습을 보였습니다. BTS봄날 벚꽃 엔딩은 28일 자 멜론 일간 종합 차트에서도 전날보다 25계단 급오름한 56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렇듯 BTS봄날소식이 많은 홈페이지나 카페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벚꽃 엔딩은 29일로 발매된 지 꼭 8년을 맞은 버스커버스커 1집 앨범 타이틀곡으로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울려 퍼질 이 거리를 둘이 걸습니다 등 가사에 어쿠스틱 사운드가 봄 분위기를 더합니다. BTS봄날 매년 봄만 되면 차트에서 부활해 벚꽃 연금 벚꽃 좀비 봄 전령사라는 수식어까지 갖고 있습니다.

    또 또다른 봄 음악로 꼽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2017년 곡 봄날도 같은 시각 멜론 68위를 기록했습니다. BTS봄날 이 곡은 아련한 멜로디와 가사가 특징으로 꾸준하게 차트를 지켜 왔습니다.

    이 곡은 지니뮤직에서도 벚꽃 엔딩보다 빠른 이달 1일 일간차트 200위권에 진입해 24일 간 평균 일간차트 순위 109위를 기록했습니다. BTS봄날 이외에도 하이포와 아이유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봄 등이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오름세를 타며 차트에 재등장했습니다.

    하지만 우한폐렴 사태로 야외 활동은 물론 봄 분위기를 누릴 여유도 줄어들면서 대표적 봄 음악들이 차트에 재등장하는 시점이 전체적으로 늦춰지는 등 소비가 위축되고 있습니다는 분석도 많습니다. BTS봄날 대한민국음악콘텐츠협회가 운영하는 가온차트에서 벚꽃 엔딩은 지난해에는 9주 차에 202위로 첨 진입했지만 이번해는 10주 차에 349위로 진입했습니다.

    다만 음원 출시 이후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최신 벚꽃 엔딩의 봄 차트 진입 시기는 점차 늦어졌다. BTS봄날 김진우 가온차트 수석연구위원은 가온차트 홈페이지에 게재한 분석글에서 이번해는 벚꽃엔딩의 소비 수요가 예년에 비해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고 짚었다.

    BTS봄날 소식을 재차 강조해보자면 다음과 같어요. BTS봄날 방탄소년단의 봄날이 봄캐롤송 강자로 부상한 중심인 지니뮤직에 따르면 이번해 3월 방탄소년단의 봄날은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보다 20일 빠르게 일간차트 200위권에 진입 더 오래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습니다.

    그렇게 BTS봄날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여러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BTS봄날에 대한 소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corona3.nanagem.co.kr/39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