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서준 1위 , 미스터트롯 해명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0:11

    박서준 1위 , 미스터트롯 해명

    박서준 1위

    이태원 클라쓰’가 화제성 차트를 휩쓸며 차원이 다른 클래스를 증명했다고 합니다.

    JTBC 금토극 ‘이태원 클라쓰’의 열풍이 좀처럼 식을 줄 모르고 있다. TV 화제성 분석기관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화제성 지수에서 지상파, 종편, 케이블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 부문에서 37.65%의 점유율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독주를 이어갔다.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는 박서준이 1위, 김다미가 2위, 권나라가 5위에 이름을 올리며 저력을 입증했다.

    이태원 클라쓰의 차트 싹쓸이 기록 행진은 계속됐다. 시청자들의 반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뉴스 기사 수와 댓글 수, 블로그 및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 수, 동영상 조회 수에서도 압도적 점유율로 1위를 ‘올킬’하는 위엄을 과시한 것. 여기에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공개한 ‘오늘 한국의 TOP10 콘텐츠’에서 역시 1위에 오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배우들의 열연은 각 캐릭터의 서사와 감정선을 쌓아 올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비결이라고 한다.

    미스터트롯 해명

    미스터트롯' 제작진이 임영웅을 편애한다는 의혹에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지난 7일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작가 A씨는 자신의 SNS에 참가자 임영웅이 부른 경연곡 '보라빛 엽서'가 음원차트에 진입한 소식을 전하며 장하다내새끼라는 애정 어린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를 두고 일부 팬들은 공정성을 지켜야 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제작진이 특정 참가자를 편애하는 글을 올리는 건 부적절하다고 지적했다. 편애 의혹이 프로그램에 대한 공정성 논란으로 커지자 해당 작가는 SNS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미스터트롯' 측은 10일 직접 해명에 나섰다.

    '미스터트롯' 측은 '미스터트롯'은 여타 오디션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여러 명의 작가가 참가자들 각각을 1대 1로 담당 지원한다. 참가자들이 무대에 서기까지 필요로 하는 여러 제반 여건들을 지원하고 또 협조하는 방식으로 함께해나가고 있다며 해당 게시물은 당시 참가자의 담당 작가가 참가자의 곡이 차트인 된 데 대한 놀라움을 표현한 것일 뿐, 프로그램과 관련한 일각의 우려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고 합니다. A씨가 임영웅의 담당 작가여서 음원차트 진입에 기쁜 마음을 표현한 것일 뿐, 프로그램이 특정 참가자를 편애하는 것은 아니라는 설명입니다.

    from http://507507.tistory.com/486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