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성광 결혼식연기
    카테고리 없음 2020. 4. 4. 00:56

    박성광 결혼식연기

    박성광 결혼식연기 소식 입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주변에서 각종행사가 미뤄지거나 취소되는것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방송인들의 결혼식도 미뤄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앞서 알려진 코미디언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는 8월로 결혼식을 연기했다고 하는데요.

    박성광의 소속사 SM C&C 측은 3일 동아닷컴에 "박성광, 이솔이 커플이 오는 8월 15일로 결혼을 연기했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위해서다"라고 알렸습니다.

    이어 "그날은 박성광의 생일이기도 하다"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결혼 준비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원래 박성광과 배우 출신 이솔이 커플은 오는 5월 2일 비공개 결혼을 할 예정이었는데요. 예비부부인 이솔이씨는 오랜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지난해 가을 진지한 만남을 이어왔다고 합니다.

    박성광은 지난 2월 열애 및 결혼 소식이 알려진 후 팬카페에 손편지를 게재하며 “드디어 좋은 짝을 만나 결혼을 한다. 여러분들이 보내준 사랑처럼, 그리고 내가 팬 분들께 드렸던 사랑처럼 또 이제는 한 사람의 남자이자 가장으로 평생의 행복을 약속하고 사랑하며 살아가려 한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박성광은 KBS 2TV ‘개그콘서트’ 인기 코너 출연자로 주목받았다. ‘나를 술푸게 하는 세상’, ‘박대박’, ‘집중토론’ 등의 코너에서 활약했습니다. 2012년 ‘용감한 녀석들’ 코너를 통해서는 ‘개가수’(개그맨과 가수 합성어)로 활동하며 일약 대세 개그맨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솔이 프로필은 많이 알려진 바가 없으나 2017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주인공을 맡았던 배우 입니다. 당시 상대 배우 정천석과 진할 멜로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첫화 공개 1주일 만에 누적 조회수 12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크게 관심을 받았던 6부작 웹드라마입니다. 현재는 방송활동을 하고있지 않습니다.

    박성광 이솔이 커플뿐만이 아닌데요.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PD 예비부부도 결혼식을 8월로 연기된다고 합니다. 이원일 셰프의 소속사 P&B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당초 4월 26일에 결혼식을 올리려 했으나 코로나19 대응 상황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확산 여파를 고려하여 날짜를 연기해 8월 29일에 화촉을 밝힐 예정"이라고 알렸습니다.

    이원일, 김유진 예비부부는 2018년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최근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결혼 준비 과정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었죠. 결혼식 주례는 이연복 셰프 맡았고 사회는 방송인 홍석천, 축가는 god 김태우가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from http://carlove0009.shop/334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