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도시락 배달 처음 시켜 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4. 11:46

    본도시락 배달 처음 시켜 봤어요?!

    요즘은 아주 배민앱을 끼고 살고 있어요 ㅠㅠ

    너무 마니 시켜 먹어서 이젠 다 질릴 정도로...

    그래도 저렴하고 간단한걸 찾아서 또 배달을~ㅎㅎ

    어제는 본도시락 배달 시켜 먹었네요!!

    본도시락 메뉴판을 어디서 본 기억은 나는데

    이렇게 배달이 되는줄도 몰랐고 시켜 먹어보는것도 처음이네요^^

    오호~포장이 생각보다 깔끔해서 일단 합격!!

    11시전에 시켰는데도 시간 맞춰서 도착했어요~~

    오늘 본도시락 배달 메뉴는

    델리팸김치볶음밥 도시락과 치킨마요 도시락!!

    각각 5,200원과 4,900원으로 가격도 만족^^

    한솥도시락 마요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가격은

    좀 비싸지만 양도 많고 샐러드구성도 좋은것 같아요~ㅎㅎ

    일회용 수저도 아주 위생적인 포장으로~~ㅎㅎ

    샐러드드레싱과 치킨마요의 간장도스와 마요소스~

    본도시락 배달 메뉴 중 가장 평이 좋았던

    델리팸김치볶음밥 도시락!!

    김치볶음밥에 스팸 한장, 계란후라이 한장,

    그리고 샐러드와 볶음김치의 간단한 구성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한끼 식사로 괜찮았어요^^

    개인적으론 김치볶음밥에 김치가 많이 없어서

    볶음김치를 더 넣어서 비벼 드시는걸 추천해요^^

    개인취향이지만 스팸과 계란후라이도 잘게 잘라서

    섞어 드시면 더 맛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요건 치킨마요 도시락!!

    4,900원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양도 많고 샐러드가 있어 함께 먹음

    한끼 식사로 든든한게 좋더라구요^^

    지금에 와 해 본 생각이지만 치킨을

    샐러드에 넣어서 치킨샐러드로 먹어도

    좋을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치킨도 잘게 썰어 아이들 먹기도 좋고

    양도 많아서 괜찮았어요~

    다만, 소스가 양이 조금 작은듯 한데

    용량을 조금만 더 늘렸음 하는 아쉬움이^^;;

    대체로 만족했던 본도시락 배달 첫주문이었구요~

    가족들과 나들이 갈때 요거 몇개 주문해서

    밖에서 먹어도 괜찮을것 같단 생각도 들었네요^^

    나가서 사 먹는 음식들은 양도 적고 비싸잖아요~~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ssmnb876

    from http://ssmnb87600.tistory.com/20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