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
    카테고리 없음 2020. 3. 27. 11:03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에

    대하여 지금부터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우한폐렴 확산을 막기 위하여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은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시행하며 있어요.

    정부는 앞서 밀폐된 공간에 많이가 모여 침방울로 감염될 걱정가

    큰 종교시설이나 실내체육시설, 유흥시설의 운영 중단을 권고했어요.

    뒤늦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을 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불가피하게 시설을 운영하신다면 마스크 착용과 발열 등

    의심증상 확인, 참석자 명단 작성 등 방역수칙을 지켜야 한다.

    그렇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에 대하여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시행 첫날부터 각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사회적 거리 두기 현장검토을 계속 실시하며 있어요.

    전국 콜센터와 종교시설 등 5만 2백여 곳을 검토한 결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은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하루 동안 4천 3백여 곳이 방역지침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됐어요.

    화제가 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다양했습니다.

    중대본은 이렇게 방역지침을 위반한 시설에 행정지도로 조치했어요.

    "전국적으로 유흥시설 1만 2천302개소, 음악방 7천652개소 등 총 5만 216개소에 대해

    검토을 실시했고 방역지침을 위반한 4천344곳에는 행정지도를 실시했어요."

    이렇듯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이 많은 홈페이지나 카페 뉴스 등 다양하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중대본은 이와 함께 개인 헌혈이 줄어들고 있어 향후 혈액 수급

    위기가 반복될 수 있습니다며 헌혈에 동참해달라고 당부했어요.

    채혈 장소는 모두가 안심하며 헌혈에 동참할 수 있도록 조성됐어요.

    하루 2회 채혈직원 모니터링이 이뤄지고 채혈자와 헌혈자 모두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오는 28일부터는 혈액원 내 군부대 채혈전단팀이 운영된다.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군부대를 오고가는 채혈 직원은 매일매일 모니터링을 실시해 자기자신이나 동거인이 우한폐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은 현재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역전파 국가, 특별재난지역을 2주 이내 방문했거나 같은 기간 확진자,

    자금전리자와 접촉한 적이 있습니다면 군부대 채혈에 참여할 수 없어요.

    정부는 혈액 수급 안정을 위하여 단체 헌혈에 나서준 국군장병에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안심하며 헌혈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어요.

    이렇듯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이 많은 홈페이지나 카페 뉴스 등 다양하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대구 중구는 정부의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호소와 방역 지침 미준수 사업장에 대한 현장 검토에 전 행정력을 집중하며 있습니다고 26일 밝혔습니다.

    대구는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되는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범시민 운동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각종 매체를 이용해 일반 시민, 사업주, 직장인 행동수칙 등을 안내하며 시민들의 동참을 호소하며 있습니다.

    혹은 사회적거리두기 행동수칙을 쉽고 친근하게 알리기 위하여 자체홍보 영상을 제작해 구청 홈페이지 및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서 시민들에게 홍보하며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에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남기고 있는데요.

    제작한 영상은 2M 거리두기, 홈트레이닝 권유, 대면회의 지양 등의 내용으로 구청 직원들이 손수 출현하며 촬영한 것으로 지난 코로나 예방 행동수칙에 이어서 두번째다.

    청소자동차 50대의 자동차 전면에도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 동참을 호소하는 현수막을 부착해 이동하며 골목을 다니고 있으며 지역내 아파트 4개단지의 엘리베이터 모니터 52대도 홍보영상을 송출하며 있습니다.

    이어서 PC방, 음악방 , 헬스장과 같은 실내체육시설, 클럽 등 유흥시설, 요양병원 등 14개 업종 803개소를 집단감염 시설로 지정하며 이중 휴업중인 715개소를 제외한 115개소에 대한 강도 높은 현장검토을 시행중입니다.

    뒤늦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소식을 들은 사람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데요.

    사회적거리 운동에도 불구하며 영업중인 업소에 대해서는 다음달 5일까지 운영을 중단해 줄것을 권고하며 불가피하게 영업을 한다면 시설·업종별 준수 사항을 이행 할 것을 지시합니다.

    이를 위반 시 집회·집합 금지 행정명령과 감염병 예수단에 따른 처벌(벌금 300만원) 및 확진자 발생시 입원 치료비 및 방역시 손해배상을 청구할 계획입니다.

    지금 휴업 중인 업소에 대해서는 영업을 개재 할것을 걱정해 상시로 모니터링 하며 영업 재개시 방역지침을 통보하며 즉각적인 현장검토에 들어간다.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천 소식에 대하여 바로 신속하게 전달해드리겠습니다.

    from http://corona1.nanagem.co.kr/48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