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지효 나이 본명 키 김무열 침입자 아는 형님
    카테고리 없음 2020. 3. 15. 10:56

    송지효 나이 본명 키 김무열 침입자 아는 형님

    밀떡꿀떡 2020. 3. 14. 17:11

    안녕하세요. 러닝맨의 멍지, 배우 송지효의 나이, 본명, 그리고 키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 그 궁금증을 모두 해소하고 가시죠.

    배우 송지효는 1981년 생 닭띠로서 2020년 현재 기준 우리나라 만 나이로 38살입니다. 30대 후반의 나이지만 관리를 엄청나게 잘해서 그런지 아직 30대 초반 정도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송지효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동안 여배우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송지효라는 이름은 예명으로 본명은 '천수연'입니다. 영양 천씨라고 하네요.

    또한 궁금해 하시는 송지효의 키는 168cm로서 남자들이 아주 매력적으로 느끼고, 여배우로서도 최적화된 신체 사이즈라고 할 수 있는 키를 가지고 있네요.

    서울신학초등학교, 수유여자중학교, 일산정보산업고등학교, 국제대학교 세무회계과를 졸업한 송지효는 2001년 '키키'라는 잡지의 표지모델로 데뷔를 하였으며 현재 소속사는 '크레이티브 그룹 ING' 입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학창시절 멀리뛰기 선수를 했다고 밝혔었는데요. 송지효의 중학교 동창인 가수 영지의 말에 의하면, 송지효가 중학교 3학년 때 전학을 왔는데 미모가 너무 뛰어나서 전교생이 줄을 서서 구경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송지효는 대학교 때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캐스팅되었습니다. 사실 고등학교 시절에도 캐스팅 제의를 받았지만 그때는 부모님께서 반대하셔서 거절했었다고 합니다.

    송지효는 꾸밈 없이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이면서 배려심도 무척 깊어서 많은 호감을 얻고 있는 배우입니다.

    특히 SBS 예능 프로그램 러닝맨을 보면, 그녀가 은연 중에 게스트에게 많은 배려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솔직하고 털털한 성격이지만 동시에 내성적이고 낯을 가리는 면도 있어서 쉽게 말을 놓지 못하고 친해지기 까지는 어느 정도 시간이 필요한 편입니다. 가장 친한 연예인으로는 이동욱, 이성민, 홍종현, 변요한 등이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것처럼 송지효는 2001년 패션잡지 키키의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그리고 롯데리아 전속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CF를 통해 TV에 얼굴을 비추었습니다. 주연 연기자로 데뷔한 작품은 영화 '여고괴담 3 - 여우 계단' 입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인지도를 높였던 작품은 2006년에 방영했던 MBC 드라마 '궁'이었습니다.

    이후 주몽, 색즉시공 2, 쌍화점, 계백, 천명, 신세계, 응급남녀, 구연친클럽,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등에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커리어를 넓혀갔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으로는 2009년 방송되었던 '패밀리가 떴다'에 게스트로 출연했었으며, 러닝맨에서는 고정출연하면서 더욱 많은 팬들을 확보하게 됩니다. 러닝맨을 통해 2013년에는 S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러닝맨 멍지 송지효는 러닝맨 멤버들과는 오랜 시간 동와 봐왔기 때문에 콘셉상 여자 게스트들 보다 뒷전 취급 당하는 경우가 가끔 있는데요. 솔직히 까놓고 얘기해서 송지효는 그 어떤 여자 게스트가 나와도 절대 밀리지 않는 스펙이죠.

    개인적으로 송지효가 출연했던 영화나 드라마 중 가장 인상깊게 봤던 작품은 영화 '신세계'였습니다. 비록 이 작품에서 주연은 아니였으며 짧은 등장이었지만, 드럼통에 갖혀 최후를 맞이할 때 모든 것을 받아들이며 고개를 끄덕끄덕 하는 그 모습은 너무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김무열과 함께 촬영한 영화 '침입자'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원래 3월 중순 개봉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사태로 개봉이 연기된 상태입니다.

    영화 침입자 홍보 겸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김무열과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안정화되어 오랜만에 영화관 스크린에서 송지효의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영화 침입자 대박나기를 기원합니다.

    from http://hot.kakaomilk.com/30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