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격했던 격리해제 기준 완화로 완치자 늘어날 것 보고도 믿기 힘든 사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3. 05:14

    엄격했던 격리해제 기준 완화로 완치자 늘어날 것 보고도 믿기 힘든 사실

    안녕하세요. 홍리포 입니다.

    아니 코로나가 너무 확진자가 늘어나고 완치자는 적어서.....우리 정부가 특단에 조치를 만들었다고 해서 급하게 소개 합니다. 또한 문재인씨가 마스크는 확보 했다는 결과......오늘 하나로 마트 우체국 약국 등 입고가 안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문정부는 정말이지 잘 하는것이 현황 발표!! 상상력을 발휘해야 할때!! 추경해야 할듯 합니다!!세금주세요!! 가짜 뉴스 처벌!! 이것만 잘하고 외교 안보 국민건강 경제 등 필요한것은 다 말아먹는 중인 문정부 입니다.

    먼저 말한 우리 정부가 특단에 조치를 내렸다고 합니다. 바로 소개 하겠습니다.

    정부 "엄격했던 격리해제 기준 완화로 완치자 늘어날 것"

    정부가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격리 해제 기준이 외국보다 엄격했다며 전날 퇴원 기준 완화로 앞으로 완치자가 늘어날 것이라고 내다봤다.

    김강립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1총괄조정관은 2일 정부세종청사에서 열린 정례브리핑에서 "외국의 경우 우리나라보다 훨씬 유연한 기준으로 격리해제를 한다"며 "전날부터 국내 격리해제 기준이 완화된 만큼 앞으로 완치자 수가 늘어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총괄조정관은 "평균적으로 2∼3주 간의 치료 기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가정하면, 국내 확진자가 늘어난 시기(2월 중순에서 말)로부터 적어도 2주 이상이 지나야 완치자 수가 늘어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방역 당국은 전날 퇴원 기준을 변경해 의료기관에 입원했어도 증상이 호전되면 우선 퇴원하고, 치료 담당 의사와 환자관리반 판단에 따라 생활치료센터나 자가에서 요양하도록 하기로 했다. 지금까지는 24시간 간격으로 시행된 바이러스 검사에서 2회 연속 음성이 나와야 하는 격리해제 기준을 충족한 이후 퇴원을 결정했다.

    참 숫자놀이에 빠진 문재인 정부 그러다 확진자가 더 급격하게 올라가면 또 누구탓을 할까요??

    완치자에서 격리해제라니 말장난 숫자장난 오지네 하네 역시 국민은 개돼지?

    마스크 확보 했다고 자랑스럽게 말한게 아직도 생생하고 중국한테 퍼줄것도 많은것 같은데 3월 2일 마스크 입고 한다고 했던 모두가 물량이 딸려 없다고 합니다.

    이게 현재 대한 민국 입니다!!

    from http://tlrtmghd1542.tistory.com/379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