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엔틱킹침대 '패딩턴', 오감만족 가족 영화 '화려한 세트+색감의 조화'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10:03

    엔틱킹침대 '패딩턴', 오감만족 가족 영화 '화려한 세트+색감의 조화'

    chavi06 2017. 5. 23. 15:50

    엔틱킹침대 '패딩턴', 오감만족 가족 영화 '화려한 세트+색감의 조화'

    엔틱킹침대 '패딩턴', 오감만족 가족 영화 '화려한 세트+색감의 조화'

    영화속 화려한 세트가 관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지난 7일 개봉한은 가족을 잃고 런던에서 새로운 가족을 찾는 곰 패딩턴의 이야기를 그린다.

    패딩턴은 런던서 브라운 가족을 만나 생활하게 되면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펼친다.

    1층 아빠 헨리의 서재는 파란색 벽에 짙은 브라운 색 가구를 두어 위험 평가사라는 직업에 어울리도록 안정감을 주면서 전체적으로 지적이면서도 차분한 느낌을 준다.

    각각 다른 디자인의 1인 소파들과 회전목마가 장식된 탁자로 감각적이면서 복고적으로 꾸몄다.

    2층 브라운 부부의 안방은 침대와 함께 긴 테이블을 두어 만화가인 엄마 매리의 작업공간을 별도로 만들었다.

    빨간 꽃무늬 벽지와 침구와 은은한 꽃 모양 조명이 아늑한 느낌을 준다.

    복도를 사이로 안방의 맞은편에 있는 하늘색 벽과 가구로 꾸며진 딸 주디의 방은 한쪽 벽이 온통 스크랩한 사진들로 가득해 학창시절 한 번쯤은 해봤을 법한 추억의 벽장식으로 향수에 젖게 해준다.

    3층 우주비행사를 꿈꾸는 막내 조나단의 방은 한쪽 벽에 그려진 커다란 달 사진과 빨간 간접 조명이 우주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빨간 서랍과 캐비닛 위로 작은 장난감들이 널려있는 듯 나란히 전시돼 아이들의 동심을 채워준다.

    마지막으로 가족들의 모임 장소이자 만능 해결사 버드 할머니의 주 무대인 부엌은 노란 상판의 싱크대와 파스텔톤 하늘색으로 칠해진 수납장, 한쪽 벽을 장식한 접시들은 넓은 창과 어우러져 따뜻하고도 유쾌한 매력을 더한다.

    참고출처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21&aid=0001204913

    공유하기 글 요소 저작자표시

    감독 폴 킹 역시며 미술감독 개리 윌리엄슨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from http://chaoio5649.tistory.com/3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