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뷔페 끝판왕! 제주신라호텔뷔페 더파크뷰 리뷰
    카테고리 없음 2020. 3. 12. 10:02

    제주뷔페 끝판왕! 제주신라호텔뷔페 더파크뷰 리뷰

    제주맛집_카페 제주뷔페 끝판왕! 제주신라호텔뷔페 더파크뷰 리뷰

    안녕하세요 제주살이쥬르 입니다. 오늘은 제주호텔뷔페 끝판왕 이라는 신라호텔 런치 뷔페 리뷰를 올려볼게요. 사실 다녀온지는 지난 연말이었지만.. 이제야 올려보네요. 지난 연말. 모임장소로 어디를 갈까 하다가 한번도 안가봐서 궁금했던 신라호텔뷔페를 가보기로 하고 친구들과 다녀왔는데요. 제주살이 6년만에 신라호텔 뷔페를 처음 다녀왔네요. 주로 그동안 켄싱턴 뷔페나 롯데시티호텔 뷔페, 롯데호텔은 갔었는데 이상하게 신라호텔뷔페는 한번도 안갔더라구요; 기회가 없었기도 하구요. 그래서 큰맘먹고 연말모임겸 신라호텔 런치 뷔페에 다녀와봤어요.

    런치 뷔페 오픈을 기다리며 입구에서 한컷. 여기까지는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이제 12시 오픈 입장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는 분위기가 좋지않네요. 창가자리가 아니라 그런지 바깥풍경을 볼수 없었고 제주스런 분위기는 사실 별로 없어요. 그냥 실내라 조금 내부는 실망스러웠어요. 식사하면서 야외풍경도 볼수 있으면 더 좋을텐데 아쉽더라구요. 롯데호텔뷔페도 참 분위기가 별로인데.. 신라도 내부 분위기는 좀 실망스럽네요.

    이제 음식들을 살펴볼까요. 뷔페의 꽃은 스테이크 라고 생각하는데요. 살치살 스테이크 부드럽고 좋았어요.

    이건 양고기 였는데 양고기보다는 살치살이 훨 맛났어요.

    대게도 괜찮았는데요. 조금 차가워서 아쉬웠는데 살이 가득가득 진짜 많더라구요.

    초밥퀄리티도 괜찬았어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시구요.

    멘보샤. 요즘 멘보샤가 참 맛있더라구요.

    중식종류도 많고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딤섬 퀄리티 좋았어요. 홍콩에서 맛있다고 먹은 딤섬과 거의 비슷한 퀄리티네요.

    그레이비소스를 곁들인 비스킷. 이것도 맛나더라구요.

    구운채소, 파스타, 중화요리, 볶은면, 피자 등 .. 음식종류도 참 많았어요. 다 먹기도 힘들정도로 종류가 많더라구요.

    스테이크 위주의 첫번째 접시.

    연어와 피자 대게의 두번째 접시.

    세번째 접시네요. 연어와 스테이크 집중공략!

    전 뷔페오면 한식은 패쓰입니다. ㅎㅎ

    연어찜. 역시 연어는 사랑입니다.^^

    요렇게 쌀국수도 해먹었네요. 접시에 야채를 골라 담으면 직접 끓여주세요.

    다양한 세계음식들이 있었어요.

    여기부터는 디저트 코너에요! 신라 라는 이름답게 디저트 종류도 많고 퀄리티도 좋더라구요. 그중에서도 유명한게 바로 이 '크루아상' 인데요 매 30분 마다 종이 울리며 크루아상을 갓 구워서 준다고 들어서 기대감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런데 전날 남은 크루아상이 많다며 오늘은 안굽는다고 하더라구요. 갓구워낸 크루아상이 아니라 그런지. 맛은 소소 했어요.

    바로 이 크루아상 인데요. 기대보단 덜했지만 퀄리티는 괜찮았어요.

    데니쉬도 종류별로 있더군요! 배가 불러서 데니쉬는 패쓰했어요.

    휘낭시에도 맛 괜찮았어요.

    치즈케이크, 쇼트케이크, 바닐라 쉬폰 케이크도 있었어요.

    팬케이크도 이렇게 하나 올려 먹었답니다.

    미니 마카롱. 아무래도 뷔페다 보니 오래 보관해야 되기 때문에 그리 맛있진 않아요. 필링이 젤 같은 오래 보관가능한 필링 이더라구요. 그래도 당충전용으로는 좋습니다.

    정말 디저트 종류가 많았어요.

    커피도 주문하면 수작업으로 내려주시는데요. 맛 좋습니다.

    여러 생과일 주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과일도 종류별로 있었고 신선도도 괜찮았어요.

    제가 가져온 디저트 접시들. 빵순이라 그런지 신라호텔뷔페의 디저트 만족스러웠어요. 회좋아하는 친구는 회종류가 좀 없는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제주도인데 해산물이 많지는 않아 저도 그점은 좀 아쉬웠어요. 그렇지만 저는 원래 회종류를 원래 즐기는 편이 아니라 만족스러웠어요.

    마지막으로 커피를 테이크아웃 할수 있어요. 이점도 좋더라구요.

    식사후 소화시킬겸 신라호텔 정원 산책을 했는데요. 중문 색달해변이 참 예쁘니 꼭 한번 둘러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음식퀄리티는 좋았고 뷔페 분위기는 너무 실내라 좀 아쉬웠지만 이렇게 산책하면서 바다 풍경 감상하는걸로 그 아쉬움을 달래보았어요. 제주에서 퀄리티 있는 뷔페 찾으시면 신라호텔뷔페 괜찮네요~^^

    이용가격 및 시간

    *아침 07:00~10:30 어른 49,000원 어린이 32,000원

    *점심 12:00~14:30 어른 78,000원 어린이 48,000원

    *저녁 18:00~21:30 어른 116,000원 어린이 63,000원

    *도민할인 20% (가격과 할인율은 그때 그때 변동이 있으니 전화로 물어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from http://jurere.tistory.com/105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