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결경 계약분쟁/ 심바자와디 해명
    카테고리 없음 2020. 3. 26. 06:41

    주결경 계약분쟁/ 심바자와디 해명

    주결경 계약분쟁

    25일 플레디스 측은 주결경은 2015년 ‘플레디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후, 프로젝트 그룹 I.O.I, PRISTIN 및 위 그룹의 유닛 그룹인 PRISTIN V에 소속되어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또한, 주결경은 중국에 진출하여 장쑤위성TV의 예능 ‘풍광의주’ 시즌1에 고정 출연하고, 아이치이의 예능 프로그램인 ‘우상연습생’에 멘토로 고정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라고 적었습니다.

    플레디스와 주결경의 중국 매니지먼트업무를 수행하는 중국 매니지먼트 법인 성찬성세문화전매유한공사는, 주결경의 중국 연예 활동의 터닝포인트라 볼 수 있는 ‘우상연습생’과 요쿠(YOUKU)의 드라마 ‘대당여법의’에 출연시키는 등 주결경의 중국 연예활동을 적극적으로 매니지먼트하여, 주결경이 한국과 중국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모든 지원을 해왔습니다”라며 “그런데 주결경은 2019년 9월 초에 갑자기 ‘플레디스’에게 우편, 메일, 메신저를 통해 아무런 근거없는 일방적인 해지통보서를 보내왔고, ‘플레디스’ 및 ‘성찬성세’ 직원들과의 소통마저 회피하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플레디스를 배제한 채 독자적으로 중국에서 드라마와 예능 및 광고에 출연하는 등 전속계약을 위반한 무단 연예활동을 매우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라고 주장했다.

    한편 주결경은 지난 2016년 엠넷 ‘프로듀스101’에 출연해 최종 데뷔조에 들어 아이오아이로 활동했고, 이후로는 프리스틴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그룹 해체 이후에는 중국에서 활동 중이다.

    심바자와디 해명

    래퍼 심바자와디가 최근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텔레그램 n번방 사건에 대해 밝힌 자신의 입장을 둘러싼 오해의 시선에 대해 강하게 일축했다.

    일부 네티즌들이 자신을 향해 '텔레그램 n번방' 사건을 바라보는 인식을 비판하자 이에 악의적 왜곡이라고 반발했다고 합니다.

    심바자와디는 지난 24일 스타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텔레그램 n번방' 사건과 관련한 이슈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심바자와디는 자신이 이 사건의 가해자들에 대한 처벌과 관련해 밝힌 내용이 불필요한 논란으로 퍼지며 시선을 모았다.

    심바자와디는 처음에 내가 이 사건에 대한 내 입장을 SNS에 간략하게 썼었는데 이 글을 보고 일부 네티즌들이 시비를 걸기 시작했다. 논란이 될 수 있는 말들을 만들려고 DM으로 쪽지를 보냈다라며 처음에는 그냥 넘어갔는데 그들이 내 말의 꼬투리를 잡은 게 '이번 n번방 사건으로 이슈가 됐으니까 강력 처벌을 할 수 있다고 치지만 이후 이 영상이 고의성 없이 유포가 됐을 때 어떻게 하겠냐'고 주장을 한 거다. 프레임을 씌운 것이라고 설명했다.

    from http://507507.tistory.com/558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