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 살균 방법 / 코로나19 바이러스
    카테고리 없음 2020. 4. 3. 07:38

    코로나 살균 방법 /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 살균 방법 / 코로나19 바이러스

    코로나 살균소식은 다들 접하셨나요?

    코로나 살균 방법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표준과학연구원과 대한민국철도기술연구원이 우한폐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회사 지원에 두 팔을 걷어 붙였습니다. 코로나 살균 방법으로 2일 대한민국표준과학연구원은 임대료 감면 교정·시험 수수료 할인 중소회사짐금 감면 협력 중소회사 연구자의 역량 강화 지원 등 크게 네 가지의 중소회사 지원책을 장만했습니다.

    표준연은 지난달 9일부터 원내 입주회사 6곳에 대해 6개월간 70의 월 임대료 감면을 시행하며 있습니다. 코로나 살균 방법 확보한 임대료는 향후 창업 공간 개선 및 창업 활동 지원 등 중소회사지원에 이용됩니다.

    6개월 감면 이후에도 경제 용도에 따라 3개월 단위로 연장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코로나 살균 방법 혹은 오는 6월 30일까지 3개월 동안 중소회사의 교정·시험 서비스 수수료를 50 할인합니다.

    그렇게 코로나 살균 방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이 여러가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측정·시험·검사장비의 교정 및 시험은 각종 장비를 이용하는 중소회사에 필수적인 절차다. 코로나 살균 방법 표준연이 발행하는 교정성적서는 각국에서 인정되며 생산 제품의 품질향상과 국제경쟁력 제고에 기여하며 있습니다.

    이런 코로나 살균소식은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중소회사 인력의 역량 강화를 위하여 기술적 지원에도 박차를 가합니다. 코로나 살균 방법 협력 연구 중인 중소회사 재직자를 대상으로 연구 기술을 전수하며 이들의 인건비 일부를 자체 재원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

    코로나 살균 방법 광반도체 바이오레즈(violeds) 빛을 사용하니 30초 만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가 99.9% 살균된다는 실험 결과가 나왔다. 바이오레즈는 자외선 LED(발광다이오드)를 사물에 비추거나, 공기정화 시스템에 LED칩을 장착해 박테리아 같은 유해균을 살균하는 기술이다.

    코로나 살균 방법 UV(자외선) LED 솔루션 기업 서울바이오시스가 고려대학교 연구팀에 의뢰해 진행한 실험에 따르면, 바이오레즈 빛을 30초 비췄을 때 코로나 바이러스가 99.9% 살균됐다. 바이오레즈 빛과 가까울수록, 노출 시간이 길수록 살균력이 더욱 향상됐다.

    서울반도체 관계사인 서울바이오시스는 자회사 미국 세티와 바이오레즈를 코로나 살균 방법 양산하고 있다.

    앞서코로나 살균 방법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폐렴균 등 유해균을 99.9% 살균할 수 있다는 점을 검증받은 바이오레즈는 이번 실험을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까지도 살균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서울바이오시스 측은 코로나 살균 방법 바이오레즈 기술이 공기청정기나 공조기, 냉장고 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활용될 것으로 기대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기술이 한국은 물론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코로나19의 확산을 막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from http://corona1.nanagem.co.kr/68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