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톰행크스 확진판정 아내 코로나
    카테고리 없음 2020. 4. 1. 01:01

    톰행크스 확진판정 아내 코로나

    톰행크스 코로나 확진판정

    코로나 19가 팬데믹 인 가운데 미국의 유명스타 배우 톰 행크스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으로 미국 영화계가 비상입니다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63) 리타 윌슨(63) 부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것인데요 빨리 완치 하기를 빕니다

    호주에 격리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SNS를 통해 "리타와 난 호주에 있다. 우리는 감기에 걸린 것처럼 조금 피로감을 느꼈고 몸살기가 있었다. 리타는 오한과 열이 있었다"며 "검사를 받은 결과 코로나바이러스 양성이 나왔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이어 “우리는 코로나19 검사를 받았고, 양성 반응이 나왔다는 결과를 받았다”라며 코로나19 확신 판정을 받았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톰과 그의 부인은 우리는 공식적인 의료계 지침을 따를 것이며 최대한 협조를 한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신체 변화를 지속적으로 관찰하면서 공공의 건강을 위해 안전하게 자가격리를 할 것"이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또한 최대한 협조를 하면서 자신의 상태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습니다

    from http://tv.tbing.co.kr/36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