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음주운전 ... 이시국에?
    카테고리 없음 2020. 3. 22. 08:34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음주운전 ... 이시국에?

    ※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음주운전 ... 이시국에?

    2인조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환희(38·황윤석)가 음주상태에서 접촉사고를 일으켰다. SBS 연예뉴스가 확인한 바에 따르면 21일 환희가 같은 날 새벽 음주 상태에서 자신의 차량을 운전하다가 접촉사고를 일으켜 경기 용인서부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은 뒤 귀가했다.

    경찰은 음주 측정을 통해 환희가 음주 상태였음을 확인했으며, 환희 역시 음주운전을 한 사실을 모두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다시 소환 날짜를 잡고 환희를 조사한다는 방침이다.

    환희는 1999년 플라이투더스카이를 통해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10월에는 플라이투더스카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환희는 솔로가수와 배우, 뮤지컬 배우 등으로 활약했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 환희(38·황윤석)가 21일 술을 먹고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몰다가 사고를 낸 뒤 보험처리를 시도한 혐의(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로 경찰에 불구속 입건됐다.

    경기도 용인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환희(38·황윤석)는 이날 오전 5시50분께 용인시 보정동의 도로에서 음주운전 교통사고를 낸 혐의를 받고 있다.

    음주운전자는 사고를 냈을 경우 보험처리를 할 수 없다. 이 때문에 환희는 보험사기방지특별법 위반 혐의도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환희는 옆 차로에서 달리던 승용차를 자신의 벤츠로 들이받은 뒤 보험처리를 시도했으며, 술냄새를 맡은 상대방의 신고로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 적발 당시 환희의 혈중알코올농도 수치는 0.061%로 면허정지 수치다.

    경찰조사에서 환희는 "서울에서 술을 마신 뒤 용인 자택으로 귀가했다"면서 음주운전 교통사고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환희를 불구속 입건한 상태로 귀가조치했으며 조만간 소환해 사고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환희는 브라이언과 함께 2인조 듀오로 1999년 데뷔해 '남자답게' 등 무수한 히트곡을 불렀다.

    ※ 가수 환희의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활동

    환희는 고등학교 3학년 때인 1999년 남성 R&B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데뷔하였다. 친한 동료로는 동갑내기인 휘성, 박효신, 거미가 많이 알려져있기도 하다. 휘성은 2002년, 박효신은 1999년에 데뷔했다. 2003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4집 앨범의 타이틀곡인 'Missing You'로 대중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게 된다.

    그리고 2005년 5집 앨범 'Gravity'를 끝으로 SM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끝남과 동시에, 새로운 소속사인 피플크리에이티브와 계약 후 6집 앨범 'Transition'으로 더 많은 대중들의 인기를 얻는다. 2009년 8집 앨범 Decennium을 끝으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는 잠시 휴식시간을 가지며, 솔로 활동에 주력하였다.

    2014년 9집 앨범 Continuum과 함께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2015년 처음으로 미니앨범 형식의 LOVE&HATE를 발표했다. 뒤 이어 2017년 미니앨범 2집 [너의 계절] 을 발매하였다

    그후 .. 솔로 활동

    환희는 2005년에 SBS 드라마 《패션 70's》의 OST 수록곡 '가슴 아파도'를 불러 처음 OST에 참여하였고 이 곡은 큰 인기를 얻었다. 2006년 MBC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에 렉스 역으로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하였고 이 드라마의 OST 수록곡 'Tomorrow'를 불러 큰 사랑을 받았다.

    그 해 영국의 음악 그룹 블루의 멤버 던컨 제임스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인 'Sooner or Later'의 공식 한국어 번안곡을 불렀다. 2008년에는 MBC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OST 수록곡인 '내사람'을 불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2009년과 2010년에는 댄스 퍼포먼스 중심의 노래를 해왔으며 2011년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죽을 것만 같아'를 발표하였다.

    2011년 10월 27일 공익근무요원으로 소집되어 2013년 10월 25일에 소집해제되었다. 2012년에는 공익근무 중 팬들을 위해 JTBC 드라마 《빠담빠담… 그와 그녀의 심장박동소리》의 OST 수록곡 '가지마'를 발표하기도 하였다. 같은 해 개봉한 영화 《스타: 빛나는 사랑》에서 주인공을 맡았다.

    from http://goldstars.tistory.com/109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