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POP] 방탄소년단 (BTS) - 봄날 [듣기/뮤비/가사/파트별가사]
    카테고리 없음 2020. 3. 30. 06:04

    [K-POP] 방탄소년단 (BTS) - 봄날 [듣기/뮤비/가사/파트별가사]

    방탄소년단 (BTS) - 봄날 듣기/뮤비

    방탄소년단 (BTS) - 봄날 가사/파트별가사

    [RM]

    보고 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 싶다

    너희 사진을

    보고 있어도 보고 싶다

    너무 야속한 시간

    나는 우리가 밉다

    이제 얼굴 한 번 보는 것 조차

    힘들어진 우리가

    여긴 온통 겨울 뿐이야

    8월에도 겨울이 와

    마음은 시간을 달려가네

    홀로 남은 설국열차

    니 손 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

    이 겨울을 끝내고파

    그리움들이

    얼마나 눈처럼 내려야

    그 봄날이 올까

    Friend

    [지민]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처럼

    작은 먼지처럼

    [뷔]

    날리는 눈이 나라면

    조금 더 빨리 네게

    닿을 수 있을 텐데

    [정국]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뷔] (보고 싶다)

    [뷔]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정국]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정국] (만나게 될까)

    [진& 제이홉]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슈가] 니가 변한 건지

    아니면 내가 변한 건지

    이 순간 흐르는 시간조차 미워

    우리가 변한 거지 뭐

    모두가 그런 거지 뭐

    그래 밉다 니가

    넌 떠났지만

    단 하루도 너를

    잊은 적이 없었지 난

    솔직히 보고 싶은데

    이만 너를 지울게

    그게 널 원망하기보단

    덜 아프니까

    [진] 시린 널 불어내 본다

    연기처럼 하얀 연기처럼

    [지민]

    말로는 지운다 해도

    사실 난 아직 널 보내지 못하는데

    [정국]

    눈꽃이 떨어져요

    또 조금씩 멀어져요

    보고 싶다

    [뷔]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뷔] (보고 싶다)

    [뷔]

    얼마나 기다려야

    또 몇 밤을 더 새워야

    널 보게 될까

    [정국] (널 보게 될까)

    만나게 될까

    [정국] (만나게 될까)

    You know it all

    You're my best friend

    아침은 다시 올 거야

    [정국]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영원할 순 없으니까

    [지민] 벚꽃이 피나봐요

    이 겨울도 끝이 나요

    보고 싶다 [정국]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정국] (보고 싶다)

    [정국] 조금만 기다리면

    며칠 밤만 더 새우면

    만나러 갈게 [뷔] (만나러 갈게)

    데리러 갈게 [지민] (데리러 갈게)

    [진&제이홉] 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꽃 피울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러줘

    머물러줘

    from http://lime-musit.tistory.com/167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