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M 심경 , 뷔 OST참여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1:00

    RM 심경 , 뷔 OST참여

    RM 심경

    방탄소년단 RM이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콘서트가 취소된 심경을 밝혔습니다.

    10일 RM은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최근 방탄소년단의 4월 서울 공연이 취소된 것에 대해 언급하며 활동 끝나니까 하는 말이지만 활동 내내 굉장히 무력했다.

    앞에 아무도 없고 카메라만 있으니까. 그렇지만 주문처럼 외웠다. 우리가 힘이 빠지면 안 된다고. 많은 사람들이 힘들 텐데 우리는 최소한 방송이라도 할 수 있지 않나라고. 우리가 그러면 기다리던 팬들이 더 힘 빠질 거니까. 콘서트도 마찬가지고라며 2주간의 방송활동을 정리하는 이야기를 했다.

    RM은 2주 동안 집에 있다가 방송이 일찍 끝나니까 가끔 막 미친 사람처럼 울화통이 목까지 올라왔다. 갑자기 미친 사람처럼 울컥해 혼자서 열 받아 소리 지르고. 억울하니까. 억울하니까. 우리가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게 없으니까며 이 앨범을 내기 위해 달려왔던 시간들, 연습들, 퍼포먼스들은 그러나 이 자리에 있어야 한다는 것. 그래야 우리가 했던 모든 것이 헛되지 않을 거니까.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도 마찬가지고. 열불이 터졌지만 난 그렇게 생각한다. 방송이라도 하는 게 어딘가고 토로했다고 합니다.

    또 RM은 그래도 미디어의 힘을 빌려 이렇게 내 이야기할 수도 있고. 왜냐하면 요즘 오프라인 대면이 안되니까라며 그래도 나아가야 한다. 어떻게 하겠나. 어느 방향이든 우리가 나아갈 방향이 있으면. 많은 한국 분들도 아마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있지 않을까 그렇게 생각한다고 전했습니다.

    뷔 OST참여

    방탄소년단 뷔가 절친한 사이인 배우 박서준이 출연 중인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에 참여했다.

    '이태원 클라쓰' 측은 뷔가 참여한 열두 번째 OST 스위트 나이트가 오는 13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9일 전했습니다.

    뷔가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고 가창한 노래로, 어쿠스틱한 느낌의 인디 팝 장르 곡이다.

    '이태원 클라쓰'에는 뷔와 평소 친분이 깊은 박서준이 주연으로 활약하고 있어, 뷔의 OST 참여가 성사됐다.

    두 사람은 2016년 KBS 2TV 드라마 '화랑'에 함께 출연한 뒤 꾸준히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from http://507507.tistory.com/487 by ccl(A)

    댓글

Designed by Tistory.